해보면 알수있지

미드잉글리쉬

미드영어회화훈련 하는 방법


오늘의 영어패턴은 In a row 에요.

이 영어패턴도 여러 상황에서

굉장히 많이 쓰이는 표현 중 하나랍니당ㅎㅎㅎㅎㅎ

In a row  row라는 단어가 줄, 열 과같은 의미가 있어서

대충 파악은 하셨으리라 생각되는데

뜻은 '연속으로' 정도로 알고 계시면 되요~~~

자세한건 시청각 동영상 자료를 통해 설명해드릴게요~~~ㅎㅎㅎ

GOGOGOGOGO

동영상을 보고 어디에 엑센트를 주어 말하는지 주의 깊게 들어보세요!!!

 

 

 

아래의 동영상을 보시고 꼭!!!! 

In a row 라는 표현이 들리는지 테스트해보세요!!!

 

 

자~~~~~!!! 상황설명드리겠습니당!!.

레이첼이 좋아하는 남자 조슈아를 꼬시기위해서

병돌려 키스하는 게임을 해요...

근데 조이랑 로스 여친이 계속해서 걸리네요 ㅎㅎㅎㅎㅎ

난감하죠??

친구여친인데ㅋㅋㅋㅋㅋ 

지금부터 프렌즈 주인공들의 대화를 주의해서 잘 들어 보세요!!!!

 

 들으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들으셨으면 어떠한 리액션이 있어야겠죠???

뭐 놀라던지 빵터져서 웃던지ㅋㅋㅋ

왜냐???

모니카는 로스 친동생인데

이런상황에 이렇게 말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o in a row,

you gotta use tongues now!!!

로스 동생 모니카가 게임에 너무 열중했나봐요ㅎㅎㅎㅎ

두번연속 걸렸으니 이번엔 혀를 사용해라고 말해요..

 

 

좀 더 오래 기억하기 위해 노래 하나 듣고 갈까요??ㅎㅎㅎㅎ

제가 넘나 좋아하는 아니 사랑하는

미카느님의 노래한곡 듣고 갈께요ㅎㅎㅎㅎ

미카노래는 우리나라 CM송에 엄청 많이 나와서

얼굴은 몰라도 노래들으면 알만한 곡들이 정말 많아요!!!!


개인적으로 넘나 팬이라ㅎㅎㅎ

전곡 다 들어봐도 후회없으실 거에요...

아리아나 그란데라고 미국의 아이유로 불리우는

요 가수도 사실 미카가 키웠다해도 과언이 아닌ㅎㅎㅎ

무명의 아리아나 그란데를 미카가 발굴했죠ㅎㅎ

샛길로 빠졌네요ㅎㅎㅎ

암튼 그중에서 오늘 in a row 주제에 맞게

popular song으로 준비했답니당ㅎㅎㅎ

꿀떨어지는 목소리의 Mika와 

미국의 아이유 Ariana Grande가 부릅니당 ㅎㅎ 

 

Popular song

 

Mika- Popular song

들으셨나요??

만약 들으셨다면 당신은 능력자~~~~!

왜냐????

In a row라는 말이 안나와요ㅎㅎㅎㅎ 

Now you're in the front row(42초 쯤에 나와요)

라는 소절이 있는데 아까 말씀드렸드시

row가 열, 행, 줄 같은 개념이에요..

그러니까 지금 넌 맨 앞줄에 있다 뭐 요런 뜻이랍니다.

 

 

 

이 노래의 원곡이 있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들어보고 눈치 채셨을거라 생각되요ㅎㅎㅎ

뮤지컬 위키드의 popular

단연 위키드 글린다역의 최고는

크리스틴 체노웨스죠

Musical Wicked(Nomber) - Popular 입니다.

  

Popular -Wiked Musical Nomber ( Kristin Chenoweth)


  둘중 어떤게 더 맘에 드시나요??

전 둘다좋아요ㅎㅎㅎ~~~~!!!!

근데 저 초록색 분장한 여자 있죠??

동영상 화질이 좀 안 좋긴 하지만 뭐 어쨌든

저 초록분장한 여자가 그 유명한

LET IT GO 를 부른 주인공이랍니다ㅎㅎㅎ~~~

전세계 아이들을 렛잇꼬로 때창을 하게 만드신

대단하신 분이 바로 저 초록괴물

이디나멘젤-Idina Menzel

 글리에선 레이첼 엄마로도 나왔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