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보면 알수있지

풍선껌 부는법


어릴적 어른들이 껌을 씹다 풍선을 불면 잽싸게 

손바닥을 가져가서 터트리곤 했었는데... 

조금 커서 껌을 씹어보니 풍선을 더더더~~~

더 크게 만들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지만



생각보다 풍선껌 부는 법이 만만치가 않았던 

기억이 나네요. 

물론 지금도 욕심을 부려서 풍선을 엄청 크게 

만들어야지 라고 생각하고 불면 중간중간에 

잘 터져서 여러번 시도해야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풍선껌 부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단 풍선껌을 불려면 풍선껌이 있어야 겠죠??


풍선껌 부는법


1. 풍선껌을 준비한다. 

(슈퍼, 마트, 제과점, 학교 앞 문방구 등등 어디라도 

상관없이 내 입맛에 맞는 풍선껌을 사세요)


2. 풍선껌의 단물이 다 빠질때까지 열심히 씹는다.

(껌의 단물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풍선을 불면 점성이 

약해서 껌끼리 서로 잘 붙지 않아 중간에 터지거나 

애초에 처음부터 껌이 불어지지가 않는답니다.)


3. 단물이 다 빠진 뭉쳐진 껌의 중앙에 혀의 

끝부분을 밀어넣어 공간을 만들어 준 후 혀를 

뺌과 동시에 바람을 불어 넣는다. 



4. 적당히 불고나면 입술을 오므려 입속의 나머지 

껌으로 붙여주어 풍선을 만들어 주면 완성!! 

or

풍선껌을 적당히 분 후 다시 터트리며 입속으로 가져 오기


마무리는 본인이 원하는데로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작게 시작하다 점점 크기를 크게 

만들다 보면 어느순간부터 감이 생기게 되는데요 

아...이쯤되면 터지겠구나 혹은 

오~~!!이번건 완전 크게 불겠는데~~

하고 감이 생기니 여러번 시도해보시면 

금방 풍선껌을 부실 수 있답니다. 


아래는 캐리 와 장난감 친구들 의

캐리와 캐빈의 풍선껌 불기 대결 동영상인데요

보시면 풍선껌 부는데 조금 도움이 되실거라

 여겨 가져왔답니다. 


캐리 와 장난감 친구들은 어른인 제가

보기에도 재밌네요ㅋㅋㅋㅋ


캐리 와 장난감 친구들 보시면서 

풍선껌 불기 연습 많이 하세요^^

2017/05/16 -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 

구글 공룡게임_크롬 공룡 게임 하기


2017/05/06 -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 

해피콘 사용처 해피 머니 문화 상품권